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í•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ê¼­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이런 업체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정상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사업자 등록 상태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매년 거듭할수록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많은 분야에 있어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사람들과의 소통하는 수단, 숙박할 장소나 먹을 음식을 배달시키는 수단,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ê²°ì œ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ì¶”ê°€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게임, 책, 노래 등과 같은 콘텐츠는 일종의 정보(데이터)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고 현금화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자신의 핸드폰의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서 많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설정을 성공적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이제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등을 결제를 하게 되면 승인이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전달 받으실 수 있고 메세지 내용에는 핸드폰 소액결제가 아니고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되었다는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별도로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는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는 것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